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한다다" 한 번 다녀왔습니다. 출연진 소개 연홍(조미령)의 실체 밝혀지나

2020. 7. 26. 댓글 개

"한다다" 한 번 다녀왔습니다. 출연진 소개 연홍(조미령)의 실체 밝혀지나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말드라마에서 가장 많은 인기를 받고 있는 한다다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한다다(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KBS 주말드라마로 토요일, 일요일 저녁 7:55분부터 시작하는 드라마입니다. 

 

 

 

 

한다다

 

 

 

 

 

한다다(한 번 다녀왔습니다.) 소개

 

 

 

 

바람 잘 날 업는 송가네의 파란만장한 이혼 스토리로 시작해 결국 사랑과 사족애로 따뜻하게 스며드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한다다 소개

 

 

 

 

등장인물

 

 

 

"한다다" 송영달 역(천호진)

 

 

송영달

 

 

직업 : 통닭집 사장

 

용주 시장 번영회 회장, 닭집을 운영 중입니다. 14년째 같은 자리를 지키고 있는 고집 있는 인물입니다. 원칙주의자이며 꼼꼼하고 , 허튼 데 돈을 쓰지 않는 자린고비의 성격입니다. 이런 양달에게는 가슴 아픈 사연의 여동생이 있습니다. 먹고살기 힘든 시절 어렸을적에 부잣집으로 식모애로 여동생을 보내고 열병을 앓다 죽었다는 소식을 듣고 자기 때문인거 같다는 자책을 평생가지고 살고 있는 인물 입니다.

 

 

 

 

 

 

 

"한다다" 장옥분 역(차화연)

 

 

 

장옥분

 

 

 

직업 : 송영달 아내, 통닭집 여주인

 

자식복이 없는 엄마 역이며 1남 3녀 중 장남과 장녀가 연달아 이혼을 해서 집에 업혀 살고 있으며 셋째 딸마저 이혼을 하고 집으로 들어옵니다. 그리고 막내딸마저 결혼식날 파혼을 당하면서 집안애 모든 자식들이 결혼에 실패를 하게 됩니다. 

 

 

 

 

 

"한다다" 송나희 역(이민정)

 

 

 

송나희

 

 

 

 

직업 : 소아전문 병원 내과의 장옥분 둘 째날

 

집안에서 서열이 가장 높은 일남 삼녀 중 셋째, 둘 때 딸입니다. 독하게 공부해서 의대 수석입학에 수석 졸업까지 장옥분의 자랑이기도 한 송나희는 같은 병원에 다니는 소아내과 윤규진과 결혼 후 이혼을 하며 집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한다다" 송가희 역(오윤아)

 

 

 

송가희

 

 

 

직업 : 전직 스튜어디스

 

예쁜 미모로 한참 잘 나가던 시절이 있던 전직 스튜어디스입니다. 현재는 무직으로 송영달의 집에서 빌붙어 사는 인생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송가희에게는 아들 지훈이 있습니다. 아들을 위해 당당해지기 위해서 취업전선에 뛰어들게 됩니다. 이런 송가희에게도 또 다른 사랑이 찾아오는 걸까요?

 

 

 

 

 

"한다다" 송준선 역 (오대환)

 

 

 

 

송준선

 

 

 

 

직업 : 불혹의 스턴트 맨

 

머리 보단 몸으로 일하는 게 더 편한 인물입니다. 액션을 사랑하고 좋아해서 결국 이혼을 당하는 집안의 첫 째아들입니다. 이혼한 와이프와 살고 있는 두 딸들에게 너무 좋은 아빠이며 친구입니다. 돈과 눈치는 없지만 정과 의리 하나는 넘쳐나는 인물입니다. 이혼한 전쳐 현경과 다시 재결합을 하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하고 있는 중입니다.

 

 

 

 

 

 

"한다다" 송다희 역 (이초희)

 

 

 

송다희

 

 

 

 

직업 : 편입 준비생

 

남에게 정도 많고 착하기만 한 막내딸입니다. 다른 가족들에게 미모와, 머리와 , 체력을 주었다면 송다희에게는 착한 성격 하나 준 게 다입니다. 이런 세상모르고 착한 다희에게도 파혼의 아픔을 겪고 있을 때 나타나는 연인이 있으니 전 형부의 동생 윤재석입니다. 사돈 사이로 시작하여 연인 사이까지 된 이 둘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

 

 

이초희 나이 경력 매력을 살펴보자
 

이초희 "한 번 다녀왔습니다" 나이/ 출연 영화/출연드라마

이초희 "한 번 다녀왔습니다" 나이/ 출연 영화/출연드라마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 번 다녀왔습니다"의 막내딸 이초희 배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KBS 주말드라마 한번 다녀왔습니다에 출연 ��

qkwl4.kukujoo.kr

 

 

 

 

"한다다" 윤규진 역(이상엽)

 

 

 

윤규진

 

 

 

 

직업 : 소아전문병원 내과의

 

잘생긴 외모와 서글서글한 성격 빠질 때 없는 센스 있는 남자 윤규진 송나희와 결혼을 하며 티격태격 매일 싸움만 하던 그 둘에게 시어머니 최윤정까지 나서며 둘의 이혼을 부추깁니다. 이렇게 이혼한 둘은 서로 떨어지고 난 다음에 서로의 빈자리를 느끼는 걸까요 이제 다시 새로운 사랑으로 다시 시작하려고 합니다.

 

 

 

 

 

"한다다" 윤재석 역 (이상이)

 

 

 

 

윤재석

 

 

 

 

직업 : 소아전문병원 치과전문의

 

윤규진의 동생이며 송나희의 전 도련님 그리고 송다희의 남자 친구입니다. 처음에는 비혼 주의로 다른 사람과 맞춰 산다는 걸 싫어하는 인물이었던 그가 송다희의 착하고 순수한 모습에 빠져들게 됩니다. 그런 그 둘에게는 사돈 사이라는 큰 벽이 있었으나 형과 형수가 이혼을 하며 연인 사이로 발전이 되었다가 다시 형과 형수가 만나면서 또 다른 위기가 찾아옵니다.

 

 

 

한다다 OST

 

 

 

"한다다" 이번주 내용 다음주 예고

 

이번주 한다다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는 연홍(조미령)이 송영달의 집에서 가까 고모 사기를 치면서 지내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초연(이정은)의 친오빠가 송영달인 것을 알고 의도적으로 접근한 연홍은 사채 빛과 지속해서 송영달에게 금품을 요구하면서 많은 마찰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한다다 시장

 

 

 

 

그리고 제멋대로인 성격은 온 집안 식구들에게 의심을 받기 시작을 하기도 합니다. 연홍을 감싸고만 들던 남편 송영달도 점점 과하다 싶다고 느껴지는 아내 장옥분은 마침내 연홍과 싸우며 집안에 불화가 일어납니다. 

 

 

 

 

한다다 호멘스

 

 

 

 

 

그래도 끝까지 동생을 감싸던 송영달은 동생이 집에서 계속 살 수 있게 장옥분을 설득을 하는 과정에서 장옥분은 가출을 하게 됩니다.

 

 

 

 

 

 

한다다 다음주 예고

 

 

 

 

"한다다" 이번 주의 내용은 연홍(조미령)의 가짜 동생, 고모 사기에 가족들이 당하 하는 모습을 보이며 한주를 끝냈습니다. 다음 주 예고편에서 초연이 다리를 다친 서진이에게 감싸준 손수건을 영달이 발견을 하게 됩니다. 초연이 동생임을 직감하며 예고편은 끝이 납니다. 과연 다음 주에는 연홍의 정체와 초연과 송영달의 상봉이 이루어질까요?

 

 

 

 

 

 

한다다 한 번 다녀왔습니다. 다음주 예고

 

 

 

 

 

"한다다" 시청자 소감

 

 

 

한다다 시청자 소감

 

 

 

다음화 예고편에서는 송영달이 진짜 여동생을 찾는 내용이 나오네요. 연홍이라는 여자가 가짜 여동생 행세를 하면서 사기를 치는 행동을 보면 정말 화가 납니다.

 

 

 

송영달, 초연 다음 주 상봉 찐 남매 찾나요?

 

 

 

 

이제는 시장 사람들까지 사기를 치겠다.

 

 

 

이 정도로 시청자들 빡치게했으면 권선징악 제대로 보여주세요

 

 

 

 

하 고혈압 올거 같네요

 

 

 

 

등 다양한 반응들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한 번 다녀왔습니다. 한다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