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김세아 바람 "상간녀 소송 왜곡" 비밀 유지 위반 손배소 나이

2020. 7. 23. 댓글 개

김세아 바람 "상간녀 소송 왜곡" 비밀 유지 위반 손배소

 

 

 

 

김세아 바람 상간녀

 

 

 

탤런트 김세아(48)가 비밀유지 위반으로 손해배상 청구소송을 당했습니다. 김세아 그녀는 지난달 29일, SBS플러스 '밥은 먹고 다니냐'에 출연 했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에서 지난 4년간의 공백기간을 설명하면서 '상간녀 스캔들(2016)'에 대해서 직접 입을 열었습니다.

 

 

 

 

 

김세아 바람

 

 

 

 

 

김세아 상간년 스캔들은 2016년 회계법인 B부회장과 불륜설에 휩사였는데. 급기야 B부회장의 전처는 김세아를 상대로 상간녀 위자료 청구 소송도 제기했습니다.

 

 

 

 

 

김세아 바람

 

 

 

 

B부회장과 전처는  2017년 11월 이혼에 합의 했으며 전처는 이혼과 동시에 김세아에 대한 소송을 조정으로 마무리 지었습니다. 이 때 당시 김세아와 전처는 비밀유지 조항에 사인을 했는데 양 측은 '이혼 소송에서 제기되 주장에 대해 언론 등 제 3자에게 일체 발설하지 않는다"고 약속을 했습니다.

 

 

 

 

 

김세아 바람 스캔들

 

 

 

 

하지만 김세아는 이날 방송에서 "한 부부가 자기 때문에 이혼했다라고 말했다면서" 뒤통수를 세게 맞은 느낌을 받았다고 전했습니다. 

 

 

 

 

 

김세아 바람

 

 

 

 

이렇게 방송에서 이전 상간녀 스캔들을 발설하며 방송을 해 B부회장의 전처인 A씨는 김세아를 상대로 즉각적인 대응에 나섰습니다. 김세아에게 <비빌유지약정위반>에 대한 손해배상 청구소송을 제기 했습니다.

 

 

 

 

 

김세아 바람

 

 

 

 

 

그리고 김세아가 방송에서 언급한 내용은 사실과 많이 다르다며 김세아가 고의적으로 허위 사실을 언급, 전처 A씨의 명예도 훼손시켰다고 전했습니다. 이에 따라 민형사상 대등도 준비한다고 전했습니다.

 

 

 

 

 

 

 

배우 김세아 이력 나이

 

배우 김세아 1974년 5월 18일 생

 

세종대학교 체육학과를 졸업(리듬 체조 선수출신)

 

1996년 MBC 25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

 

2009년 9월 25일 첼리스트 김규식과 결혼하였다

.

2007년 7월 6일 강남구 논현동에서 혈중 알코올 농도 0.05%의 주취 상태로 음주운전 적발

 

2009년 "인기배우 김모씨가 과거 내 집 앞에서 밤새 사랑을 구걸했었다"며 그 사람이 MBC 드라마 '다모'에 출연했던 남자배우라고 실언해 낭패를 보기도 했다. 대부분 사람들이 김민준으로 오해를 했고 많은 추측과 비난이 일어나자 김민준은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서 "정신 좀 차리세요!"라는 강한 불쾌감을 드러냈다.

 

2016년 회계볍인 B부회장과 부적잘한 관계를 유지, 혼인파탄의 결정적 원인을 제공했다는 이유로 B부회장의 부인으로 부터 상간녀 위자료 청구소송을 당했다.

 

 

 

 

 

댓글